제품_상품 평가 분석 데이터와 관련 정보

판매/구매자를 위한 제품분석 '등산화'

창조자 2022. 3. 26. 03:21
반응형

상품 판매나 구매를 위한 인포 그래픽 정보 :등산화

 

따듯하게 다가오는 봄 새싹과 꽃을 구경하려는지 등산화 검색이 늘고 있다. 아래 빅데이터 분석은 스포츠/건강 카테고리의 검색 키워드 상위인 '등산화' 성인 대상 추이를 보여준다.

 

아래 그래픽을 텍스트로 정리하면 다음과 같다.

모바일 검색이 압도적이었으며, 주로 검색되는 계절은 봄/가을이 높았고 뜨거운 여름은 뚝 떨어졌으며, 연관되는 검색 순위로는 여자 등산화/등산/등산복/네파 등산화/등산 바지/여성 등산화 순으로 나타났다성별로는 남성이 더 많았으며 연령대는 40대가 가장 높았다다음으로 30대였으며 40대가 높은 이유는 아마도 쌩쌩한 인생의 봄과 여름을 너머, 가을로 진입하는 시기라 건강에 관한 심리로 더 신경 쓰게 되기 때문이지 않을까라는 엉뚱한 상상을 해본다.

 

    아래 주' 내용은 3가지로써

1. 제품명에 대한 인터넷 검색 현황과 키워드

2. 제품 등산화에 대한 쇼핑몰 데이터 분석 자료

3. 제품과 관련 기타 정보와, 제품을 볼 수 있는 링크

 

아래 데이터 분석 정보를 활용해 판매 또는 구매에 활용할 수 있으며판매자라면, 연령대나 성별과 참고 자료를 종합해 기획하면 될 것 같고구매자로써 고르기 힘들다면 평균 판매량 순위나 평균 가격대와 인기 순위와 댓글 그리고, 실용성 등을 고려해서 구매하면 되지 않을까 싶다.

 

* 참고- 쇼핑몰 현황은 실시간 상품 정보가 바뀔 수 있음

 

다음 링크는 등급/판매수/평점/리뷰수 등, 서로 다른 각 상위의 별개 정보임

[11번가] / [쿠팡] / [알리익스프레스] 

 

출처: 네이버/쇼핑몰/블랙키위/쿠팡 통계청 등 일반

* 이 포스팅은 파트너사 제휴로 소정의 수수료가 지급될 수 있습니다.

 

반응형